상단여백
HOME 사회
GS칼텍스, 시와 출산 장려 사업 ‘동행’시 복지위기가구 100가구에 각 30만원 상당 영∙유아 교구세트 지급

GS칼텍스가 23일 여수시청에서 권오봉 여수시장, 곽대석 전남복지재단 대표이사, 강정범 GS칼텍스 상무, 지역 복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 복지위기가구 양육환경 조성을 위한 지원사업’ 후원금 3,000만원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번 양육환경 조성 지원사업 대상은 여수 관내 임신 6개월 이상부터 2세 미만까지의 자녀를 둔 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이며, 올해 상반기 중 각 읍/면/동장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100가구에 각 30만원 상당의 영∙유아 교구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권오봉 시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여수시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에서 영∙유아 양육까지 현실적이고 다양한 시책을 시행함으로써 여수시 인구 늘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강정범 GS칼텍스 상무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 도시 여수를 만드는데 조력하게 되어 기쁘고, 향후에도 지역주민 생애 주기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GS칼텍스는 ‘지역주민 생애 주기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으로 영∙유아 대상 교구세트 지원, 아동 청소년 대상 ‘희망에너지교실’ 운영, 교복구입비 지원, 방과후학습 급식비 지원, 도서지역 학교 원어민 영어교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심경택 기자  shimkt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