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수시, 11일까지 진남수영장 3차 회원 모집초급반 150명…중고급·어린이·실버반 등은 대기자 선발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오는 11일까지 진남수영장 3차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이 확정된 인원은 초급 6개반 150명이며, 나머지 중·고급반, 어린이반, 실버반은 인원제한 없이 대기자를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일까지며 15일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와 대기 순번이 확정된다.

초급반 당첨자 150명은 16일부터 19일까지 회비납부 등 등록을 마치고 11월부터 수영강습을 받을 수 있다.

시는 이번부터 수영회원 모집방식을 변경했다. 시민제안을 검토해 결원충원 방식에서 대기자 등록 방식으로 변경하고 지난달 사전 공지했다.

강습반별 대기자를 일괄 모집한 후, 결원 발생 시 빠른 순번 대기자를 등록시키는 방식이다. 대기자에게는 별도 순번추첨을 통해 대기번호를 부여한다.

시는 이번 초급 6개반 150명에 당첨되지 않은 시민들도 대기자로 관리하고, 3차 모집기간 이후에도 상시 현장접수를 받아 후순위 대기자로 등록할 방침이다.

진남수영장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 체육지원과(061-659-3303~4)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수영회원을 모집할 때마다 신청서 등을 제출해야 하는 불편을 덜기 위해 모집방법을 변경하게 됐다”며 “변경된 모집방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아 기자  rlagusdk8080@gmail.com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