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수시, 관광안내 앱 ‘아! 여행!’ 출시30일까지 삼행시 등 온라인 이벤트, 4월 중 관광지 돌림판 이벤트 진행

여수시가 관광 안내 모바일 앱 ‘아! 여행!’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선보인 ‘아! 여행!’은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여행의 줄임말로 길찾기, 캐릭터잡기, 기부걷기 등 편의와 오락 기능을 탑재한 맞춤형 관광안내 앱이다.

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석해 ‘아! 여행!’ 출시를 알리고 앱 설치자를 대상으로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30일까지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에서 ‘삼행시 이벤트’와 ‘개선사항 신고 이벤트’를 운영하고, 4월 중 여수시 주요 관광지에서 ‘돌림판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디오션호텔 숙박권, 낭만버스 탑승권,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야간크루즈 탑승권, 주간요트투어 이용권, 빅오쇼 관람권, 스카이플라이 체험권, 해상케이블카 탑승권, 카트레이싱 체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여수 관광을 더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 ‘아! 여행!’ 홍보에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며 “이벤트를 통해 나온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적극 개선‧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관광문화홈페이지( www.yeosu.go.kr/tour)에서는 연중 관광후기와 낭만버스 탑승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봄 여행주간(3월25일~5월12일)에는 사진이벤트도 추진한다.

김현아 기자  rlagusdk8080@gmail.com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