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엠블호텔, ‘와인 마켓’ 개최

엠블호텔 여수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는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와인마켓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운영되며, 시간은 21일 17시~21시, 22일·23일 10시~21시, 24일 10시~13시로 엠블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 날 판매되는 와인은 스페인, 이태리, 호주, 칠레, 미국, 아르헨티나 등 대표적인 와인 산지의 와인으로 총 40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만원대부터 판매되는 이번 행사는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구입한 와인은 엠블호텔 여수 레스토랑 이용 시 와인 코르키지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3월 19일에는 26층에 자리한 마레첼로에서 와인갈라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 갈라 디너는 갑오징어와 버터향의 닭새우, 여수산 바지락과 갓을 이용하여 각 코스마다 여수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엠블호텔 쉐프 특선으로 준비된 텍사스식 바비큐양지와 시금치 라이스 페퍼 롤, 구운 한우 안심 구이와 바닷가재구이 등이 코스요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각 요리가 제공될 때마다 이날의 와인 디렉터의 설명이 곁들여져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가격은 1인 1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이외에도 엠블호텔 개관 7주년에 맞춰 7가지의 다채로운 디너뷔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김현아 기자  rlagusdk8080@gmail.com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