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여수시도시관리공단-한영대학교, 지역 ESG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한영대학교, 지역 ESG 활성화 나선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과 한영대학가  12일 지역 ESG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특히 ESG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과 운영지원 등 ESG 경영 활동에 초점을 두고 있다.

더불어 특별(재직자)입학전형에 대한 협력, 기타 ESG 사업추진에 필요한 사항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김유화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공단과 한영대학교가 상호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ESG 기반 교육을 통해 공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ESG 인식 확산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정섭 총장은 "한영대학교와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 상호간의 유기적 연대 강화 및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ESG 연계 프로그램 개발·운영을 위한 포괄적인 협력관계 수립을 목적으로 하는 협약식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2021년 6월 ESG 경영을 선포하고 한국평가데이터에서 주관하는 ESG 평가에서 2022년부터 지금까지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ESG 경영 강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심경택 기자  shimkt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