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경제
여수상의,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초청 공동 정책 협약지역 경제계를 대표해 8가지 제안을 담은 제언집 전달

여수상공회의소가 17일 여수상공회의소 1층 열린마루에서 ‘제22대 여수 갑‧을 국회의원 당선자 초청 공동 정책 협약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대한민국 제22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여수지역 갑‧을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여수의 지속적인 발전과 기업과 시민이 서로 화합하고 상생하는 여수를 만드는데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여수상공회의소는 지역사회를 위한 성과 창출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공동 정책 협약을 맺고 제22대 여수지역 갑‧을 국회의원 당선자에게 정책 제언집을 전달했다.

협약체결과 제언집전달에 이어서, 여수상공회의소는 ▲여수국가산업단지의 지속가능한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여천선로 부지(덕양역~적량역) 재활용, ▲주차면 절대 부족에서 기인한 여천역‧여수엑스포역 이용객의 불편 해소를 위한 주차장 확보 방안 마련 등 2건의 건의서를 지역발전을 위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로 꼽고 한문선 회장이 직접 전달했다.

한문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선제적이고 과감한 대응으로 시대적 위기를 변화의 계기로 삼아 여수지역의 산업과 관광, 해양과 수산 분야 모두가 지속가능성이 담보된 발전으로 변화되어 가는데 국회의원 당선인 두 분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심경택 기자  shimkt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